(데차)이게 게임이냐 횬타이! by 투미러브

진짜 데차는 일러 명함 빼고는 제대로 하지도 않고, 순수하게 일러때문에 전시관도 갔는데!

신년되자마자 이렇게 일이 터지네요

무슨일이냐구요?

3~5성 뽑기가 4~5성 뽑기가 되면서 추가 재화 쏟아지는게 미친듯이 쏟아졌음....

그것도 캐쉬재화인 크리스탈이 뿜뿜...

상황이 어떠냐면 이런 것들이 가끔이긴 하지만 보일정도...

데차 뽑기 시스템중 매칭보너스라고 있는데, 3성은 별거 없습니다. 그런데 4성부터는 크리스탈을 주는데...

4성 2장 같은게 나오면 더블로 777 크리스탈을... 4성 3장 같은게 나오면 트리플로 2777 크리스탈을 줍니다.

이 겜 뽑기 한번 돌릴때 2700 크리스탈입니다. 트리플이 진짜 빠르면 연속으로도 나옵니다. 뽑을때 1+1이 아니라 그냥 회수함.

그리고는 스샷에 찍힌대로 4성 4장이 똑같이 나오면... 쿼드로플로... 7777이 아니라 77777 크리스탈을 줍니다.

지금 백섭을 안하고 이벤트라고 어쩌고 하면서 덮으려고 하면서 지금 저런 쿼드로플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문제는 자기만 먹는게 아니라 공개방송으로 뽑기를 하면 시청자에게 무작위 추첨으로 뽑아서 저걸 똑같이 줍니다...

부계정으로 1인 방송해서 본캐 1명만 넣고 쿼드로플이 나오면... 부계 7만, 본계 7만 크리스탈이 지급... 크리스탈 복사네요.

백섭을 안하고 저걸 이벤트라고 명시하는 바람에 다들 열심히 가챠만 미친듯이 돌립니다. 제일 재미있는 시스템이 가챠에요.

어제 FGO 리요구다코 애니를 보고나서 이렇게 돌리고 있으니 진짜 가챠에 중독될 것 같아요.

14만 크리스탈로 시작해서 쿼드로플 2번뜨니까 총 100회 정도해서 8만 크리스탈 남았네요... 더블 트리플 나온 횟수는 셈이 안됨.

이런 게임 또 없을거다 진짜...

에효...

신년에 이렇게 가는구나...



덧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