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득템 정산 by 투미러브

일본여행을 18일로 마치고 사온 물품들 정산입니다.

아키바, 나카노, 신주쿠 등등의 굿즈샵 돌아다니면서 아 이때다 싶은 것들을 구입.

구입비용은... 뭐 말 안해도...



이번 여행 에서 산 물품들 총 정산 사진입니다. 세가프라이즈 물품들에 만다라케 중고샵에서 구한 복권 굿즈들, 케모노프렌즈 공식카페에 가서 구한 굿즈들, 치바동물공원 가서 구한 굿즈들, 그리고 카바야 용자식완 1~3탄 셋트.
발품 팔면서 많이 구하긴 했는데, 진짜 샀어야 하는 몇가지를 빼먹어서 어찌해야하나 고민하면서 사진 찍었습니다.


일단 아이마스 굿즈들. 하루카 리볼텍은 워낙 저렴에서 그냥 들었거, 야요이가 싸보이길래 집었더니 옆에 이오리가 보고있길래 그냥 집었습니다. 중고샵 출신들이라 케이스는 조금 손상인데, 내용물은 문제 없었습니다. 그리고 신데마스 아크릴참이 애니메이트에서 보이길래 그냥 구입. 카페에 전시 예정입니다.


피그마 아이기스 얼티밋 버전. 이전에 구상품이 좋아서 구하려고 하였으니 패스했었는데, 나카노 만다라케에서 보이길래 그냥 구입.


세이버 큥캐러. 페스나는 그닥 안좋아합니다만 (빠가 까를 만든다고 극렬빠들 때문에 인식이 안좋음) 영웅들의 재해석이라고 보는 페그오는 괜찮게 보는 편입니다. 그래도 그닥이지만... (FGO 한글판이나 나와라) 보이길래 구입. 이것도 전시 예정.


이번 여행 주 목적중 하나. 국내에서 구하랴고 해도 예약도 안되고, 쓸때없이 비싸서 이번에 가는김에 구해보자라고 했던 카바야 식완입니다. 2탄셋과 3탄셋은 나카노에서 돌다가 천엔씩에 저렴하게 구했습니다만, 1탄은 아무리 찾을 수가 없었는데, ㄹㄹㅇ에 문의해본 결과 정글도 찾아보는게 좋지 않겠냐고 해서 아키바 정글에서 찾았으나... 3870엔이라는 뻥튀기 금액이라서 망설였던 물품입니다. 나머지를 싸게 구했으니 그냥 지르자 해서 사온 물품. 조립 끝나면 전시 예정.



케모노 프렌즈 콜라보 카페 굿즈입니다. 코스터는 예약 특전 물품이고 가운데 포스트카드 두장은 음식에 끼어나오는 것들. 그 외는 따로 구입한 것들인데 만족스라운 퀄리티입니다.


치바동물공원에서 케모노프렌즈 콜라보해서 사온 물품들.


이쪽은 해피쿠지랑 굿즈샵에서 구입한 물품들인데, 해피쿠지는 망했으나 노중복이라 다행이라 생각함.


모리타워에 전망대 갔다가 온 김에 가자고해서 간 점프전에서 산 굿즈샵. 점프전은 따로 포스팅 하기로 하고, 죠죠뱃지는 에시디시, 인형은 곤 프린스, 손오공이 나왔습니다. 둘다 즐겨보던 만화라 대 만족.


그 외 소형 굿즈들. 전시용으로 산건데, 소아온은 유이, 아스나가 나왔고, 케모프레 인형은 토키가 나옴.


오다이바 건담카페에서 산 하로 두마리. 안에는 초코가 들어있음.


스테츄 구입한 것들.  다 저렴해서 구입한 거라 손오공 빼고 케이스가 없으나 만족하면서 구입했음. 아 렘은 오락실에서 뽑은거...
생각없이 뽑았는데, 다른 것들은 다 실패했다는거.

이번 여행에서 많이 사오긴 했는데, 카페 전시용으로 내려갈 애들이 많고, 쌓여있던 박스들도 내려갈 예정.

전시 후에 포스팅 한번 더 해야지